본문 바로가기

정보

진심으로 짜증나는 위키오 고객센터와 AS 진행과정 2편

반응형

1) 첫번 째 통화

SSG 고객센터에서 연락이 왔다.

위키오 고객센터와 연락이 드럽게 안 되서 업무 처리가 지연되고 있다고 한다.

역시나 내가 누누이 말하던 부분이 나만의 문제가 아님을 다시 느끼게 된다.

위키오 고객센터는 도통 전화를 받질 않는다.

상담사가 당황해하면서도 약간 화가 난 것 같다.

대체 어떻게 해야 이렇게 개망나니로 운영하는 회사가 있는 것인지 본인도 의아한듯..

 

2)두번 째 통화

상담사가 드디어 위키오 고객센터와 통화를 했다고 한다.

전화 받은 사람이 말이 안 통한다고 같은 말만 계속 반복한다고 했다.

아예 말 이해를 못 한다고 했다. 

ssg 상담사가 위키오 고객센터 담당자와 대화한 내용은 이렇다고 한다.

 

ssg 상담사 전달 내용

-고객이 처음 받았을 때부터 불량이었다.

-최초 새상품으로 교환을 받았다.

-품질 보증을 받은 게 아니라 아예 새상품을 받은 것이다.

 

위키오 고객센터 답변 내용

-1회 교환을 받았다.

-불량이 두번 나올 수가 없다.

-고객 부주의 같다.

 

ssg 상담사 전달 내용

-최초 교환 건은 고객이 사용 조차도 안했다.

-사용하다 나온 불량이 아니다. 대체 무슨 부주의란 말인가?

-같은 내용으로 발생한 것이 아니다. 무슨 소린가?

 

위키오 고객센터 답변 내용

-1회 교환을 받았다.

-같은 건으로 불량이 나올 수가 없다.

 

ssg 상담사 전달 내용

-아니 그러니까 1회 교환 받은 내용은 너네 상품이 처음부터 불량이어서 교환 받은 거라니까

-같은 불량이 아니라고 !!!!

 

위키오 고객센터 답변 내용

-교환을 받았기 때문에 고객부주의가 의심된다.

-일단 제품을 보내라 검사해보겠다

 

ssg 상담사 전달 내용

-아니라고 첫번 째 교환은 너네 상품이 애초부터 불량이어서 사용하지도 않고 교환 받은 거라고 !!!

 

위키오 고객센터 답변 내용

-어쨌든 교환을 받았다. 같은 사람한테 불량이 두번 나올 수가 없다.

-고객 부주의가 의심된다.

 

ssg 상담사 전달 내용

-아니 너네 제품이 처음부터 문제였고, 지금은 사용하다 고장나서 그런건데 대체 무슨 말이야??

 

위키오 고객센터 답변 내용

-교환을 한번 받았다.

-고객 부주의 의심된다.

 

 

위와 같은 대화가 무한반복 됐다고 한다.

내가 ssg 상담사에게 그냥 솔직히 물어봤다.

'대화가 안 통하지 않던가요?'

상담사 : 네...같은 말만 반복해서 대화가 풀어지지가 않더라구요.

상담사는 일단 제품을 위키오 고객센터로 보내서 그들이 뭐라하는지 들어보자고 했다.

나는 더 이상 상담사에게 뭐라 더 요청할 수가 없었다.

어떤 상황인지 내가 더 잘 아니까...

그래서 상담사 말대로 일단 제품을 포장해서 보내기로 했다.

제품 검사 과정도 인터넷을 찾아 후기를 읽어보니

한달 넘게 걸렸다는 글이 있어 엄청 불안하다.

일단 기다려 보기로 한다.

 

그리고 추가로 할 말이 많아 글을 계속 적어본다.

 

이건 실화 바탕이다.

절대 과장이 아니다.

내가 위키오 고객센터 직원과 통화를 하고서 나만이 느낀 것이 아니다.

수많은 사람과 수많은 컴플레인을 담당하는 상담사조차

위키오 직원이 빡대가리 수준에 울화가 터질 지경이었다.

 

대체 위키오 이 업체는 무슨 자신감인가?

배터리 폭발사고도 난 업체가 무슨 깡으로 자기들 제품에

불량이 있을 수 없다고 칼같이 잡아뗀단 말인가??

그렇게 자신들 제품에 자신 있는 놈들이

사용하지도 않던 배터리가 갑자기 폭발하나??

내가 분명 충전하다 배터리가 벽돌이 됐다고 했는데

자신들 제품은 사용하다 고장 날 일이 없다는 것이다..

 

????

 

굴지의 대기업 제품들조차 저런 근자감을 본 적이 없는데

대단한 패기다...

사실 저 패기에 내가 정말 제품을 잘못 사용했나?? 

내가 괜한 곤조를 잡는 건가???

갑자기 패기에 밀려버린 기분까지 들었다..흐미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ㅋㅋㅋㅋ

나는 그냥 충전만 하며 사용했는데 내 과실이 있을 리가 없다.

정말이지 너무도 고약한 악덕업체다.

 

그리고 이 위키오 as 가 얼마나 개판인지 이 사진만 봐도 답이 나온다.

 

이 사진은 6월 30일에 캡처한 것이다

위에 제일 오래된 문의날짜가 5월 14일이다.

이 사진은 6월 30일에 캡처한 화면이다.

문의 글 올린지 45일이 지났지만 답변도 안 달아놨다.

이것만 봐도 이 위키오 수준이 나온다.

고객센터 직원은 as 문의 글은 읽지도 않는다.

하도 답변이 안 올라와서 전화하면 그제서야 게시판을 뒤적거린다.

이딴 회사에서 정상적인 AS를 바란다는 것이 사치란 생각까지 든다.

제대로된 제품이나 팔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지경이다.

그리고 이놈들은 아직 덜 혼난 것 같다.

배터리가 폭발해서 인명피해가 날 뻔했는데도

워낙 듣보잡 회사라 까일 업체 이미지조차 없어서 정말 조용히 넘어간 것 같다.

 

1)배터리 폭발 네이버 기사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437&aid=0000240735 

 

한밤 중 폭발한 보조배터리…업체는 이 핑계 저 핑계

[앵커] 보조배터리 쓰는 분들 계시지요. 통에 들어 있던 배터리가 밤중에 갑자기 터져서 불이 나는 일이 경기도 김포에서 한 달 전에 있었습니다. 업체에 전화해서 와서 상황을 좀 봐달라고 했지

news.naver.com

 

2)배터리 폭발 피해자 글

http://underkg.co.kr/freeboard/2678762

 

위*오 보조베터리가 폭발 했습니다 (출처 콘솔커뮤니티)

오랜만에 오네요.... 알려야할 필요가있다 생각하여 쓰게되었습니다 출처는 한 콘솔게임 커뮤니티입니다. 작성자분께 미리 허락받고 올립니다. 현재 보상에 관해선 묵묵부답이라고 합니다.......

underkg.co.kr

 

3)보조배터리 폭발 사건 이후 위키오에서 보낸 문자

https://blog.naver.com/neocold/222121429534 

 

위키오(WICKIO) CRB003 보조배터리 폐기관련 공지문자 내용 공유

이 배터리를 구입한지 벌써 2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구입 및 사용기를 작성한지 오래 되었네요. 제 ...

blog.naver.com

 

회사가 얼마나 개념머리가 없는지 위 글들만 봐도 감이 온다.

이런 회사인 줄 알았으면 제품을 구매하지도 않았을텐데

제대로 알아보지 못한 내 패착이다.

그래도 나 같은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꾸준히 글을 남겨서 

이런 개망나니 양아치 마인드로 장사하는 업체에 피해를 입는 사람들이 안 나오도록 노력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