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비니 타르투피(Savini Tartufi) 100년 동안 트러플만 고집한 집안

델타위스키 2025. 4. 30.
반응형

브랜드 탄생

사비니 타르투피


사비니 타르투피는 1920년대,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의 작은 마을 포르콜리(Forcoli)에서 시작되었다.
이 집안은 처음부터 한 가지를 고집했다.
트러플.

숲속을 누비며 트러플을 찾고,
그걸 이웃들과 나누는 삶.
그게 사비니 가문의 시작이었다.

당시 트러플은 지금처럼 고급 식재료 취급을 받지 않았다.
그러나 사비니 가족은 트러플이 가진 땅의 향, 계절의 흐름을
몸으로 느끼며 살아왔다.

트러플을 '캐는 것'이 아니라,
'찾아내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 단순한 고집이
100년이 넘는 시간을 거쳐
지금의 사비니 타르투피를 만들었다.

브랜드 철학

사비니 타르투피


사비니 타르투피의 철학은 명확하다.
트러플은 자연이 내주는 선물이지, 사람이 만들어낼 수 있는 게 아니다.

그래서

인공 재배를 하지 않고,

자연산 트러플만을 고집하며,

숲의 리듬을 따르는 방식을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다.


계절이 맞지 않으면 기다리고,
비가 부족하면 수확을 포기한다.
숲의 시간에 순응하는 것.
그게 사비니의 방식이다.


제품군


사비니 타르투피는 트러플 그 자체부터,
트러플을 살린 다양한 가공 제품까지 다룬다.

대표 제품들은 다음과 같다.

생 트러플
(화이트, 블랙, 썸머 트러플 등 계절별 최적기 제품)

트러플 오일
(화이트/블랙 트러플 향을 담은 고급 올리브오일)

트러플 소금
(소금 결정에 트러플 향을 입혀 풍미를 강화한 제품)

트러플 페이스트 & 크림
(버섯, 치즈와 조합한 스프레드형 소스)

트러플 허니
(천연 벌꿀에 트러플 향을 자연스럽게 블렌딩한 제품)


모든 제품은
트러플 본연의 향을 인위적으로 왜곡하지 않고,
섬세하게 살려내는 데 집중한다.

납품처 및 활동 영역


사비니 타르투피는
세계 곳곳의 고급 레스토랑과 호텔에 트러플을 공급하고 있다.

대표적인 곳은 다음과 같다.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일본 등)

포시즌스 호텔(Four Seasons)

리츠칼튼 호텔(Ritz-Carlton)

이탈리아 3스타 레스토랑 에노테카 핀키오리(Enoteca Pinchiorri)

일본 이세탄(Isetan) 백화점 고급 식품관


단순한 소비자 판매를 넘어,
세계 미식 업계의 기준점으로 자리 잡은 브랜드다.


스타일과 존재감


사비니 타르투피는 브랜드 외형도 담백하다.

로고는 클래식하고 절제되어 있고,

패키지는 자연주의를 강조하는 미니멀 스타일이다.

광고도 요란하지 않고, 조용히 신뢰를 쌓아왔다.


"우리는 트러플을 키우지 않는다.
트러플이 우리를 기다리게 한다."
이런 태도가 브랜드 전반에 깔려 있다.

반응형

댓글